㈜글리제, 화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검색 입력폼
화순

㈜글리제, 화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주식회사 글리제 화순장학회 장학금 기탁 모습
[호남자치뉴스]화순군은 지난 19일 ㈜글리제가 지역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화순장학회(이사장 구복규)에 장학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화순군 동면 농공단지에 입주한 ㈜글리제는 ▲조형물 및 전시용 모형 ▲관광지 안내판 ▲각종 인쇄물 제작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특히, 장애인 직원 비율이 높은 기업으로 지난해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24년에는 ‘화순군 스타기업’과 ‘전라남도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에 선정되며,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고용 창출과 근로 환경 개선에 힘써왔다.

㈜글리제는 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한 기부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호영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동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구복규 이사장은 “㈜글리제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인재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부한 장학금은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리제는 장애인 고용 확대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