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삼겹살데이 할인 이벤트 추진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팜, 삼겹살데이 할인 이벤트 추진

삼겹살, 파프리카와 함께! (삼·파 Day)

이벤트 배너
[호남자치뉴스]화순군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월 24일부터 3월 3일까지 화순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겹살·한우 등 자체 최저가에 군 할인 쿠폰을 더하고, 파프리카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옵션 혜택을 마련했다.

삼겹살, 한우 등 판매 업체(농가)는 이벤트 기간에 마진율 최저가로 판매하고, 여기에 화순팜에서 15% 할인 혜택을 추가해 삼겹살을 연중 최저가에 맛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가 삼겹살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신선한 파프리카도 같이 곁들일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 구성했다. 이는 화순군의 대표 농산물인 파프리카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신선한 파프리카를 제공하여 눈·입·몸이 즐거운 밥상을 제공한다는 취지이다.

옵션에 추가되는 파프리카는 기존 시중가보다 40% 이상 저렴하여 화순팜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가 가능하다(2개 한정). 한돈 외에도 재래토종흑돈은 구매 시 풍성한 추가 무료 혜택이 구성되어 화순팜을 찾는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진환 농촌활력과장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더욱 신선한 주제를 선보이고 싶었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파프리카 옵션을 추가해 화순팜의 신선한 농축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