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건강걷기실천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2월 걷기 챌린지’ 운영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건강걷기실천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2월 걷기 챌린지’ 운영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목표 걸음을 달성한 시민들에게 추첨 통해 상품권 지급

광양시, 건강걷기실천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2월 걷기 챌린지’ 운영
[호남자치뉴스]광양시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건강걷기실천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에서 ‘추위를 이길 기운이 솟아나는! 2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건강 걷기에 관심 있는 광양시민은 누구나 이번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우선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설치하고 ‘광양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야 한다.

가입을 완료했다면 챌린지 탭에서 광양시 걷기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르고, 목표 마일리지가 쌓일 때까지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광양 지역으로 참여가 제한되어 있어 챌린지 참여 시에는 반드시 휴대폰 위치설정을 켜 두어야 한다.

한 걸음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며 1일 최대 8천 마일리지가 누적된다.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18만 보를 걷고 18만 마일리지가 쌓이면 모바일상품권 5천 원권 응모가 가능하다.

광양시는 추첨을 통해 목표 걸음 달성자 550명에게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보건소로 문의하면 된다.

서영옥 건강증진과장은 “실내에서만 지내기보다 꾸준한 걷기를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이번 챌린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생활 속 움직임을 활성화하고 시민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을 활용한 걷기 챌린지를 매월 운영하고 있다.

현재 광양시 공식 커뮤니티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누적 9,324여 명이 가입하는 등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광양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