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원어민과 화상영어로 영어실력 키우세요
검색 입력폼
해남

해남군, 원어민과 화상영어로 영어실력 키우세요

해남군 교육재단, 2025 화상영어 지원사업“7세이상 군민 신청하세요”

해남군 교육재단 화상영어 지원
[호남자치뉴스]해남군 교육재단은 군민의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해 2025년 화상영어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올해 3년째인 화상영어 지원사업은 영어 학습 여건이 충분치 않은 군 여건상 화상을 통해 영어 회화 능력을 키우고, 글로벌 감각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로 군민들의 큰 호응속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연간 200명의 참여자를 상반기에만 250명까지 확대해 지원한다.

해남군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에 따른 사업 확대로, 보다 많은 군민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강화하게 된다.

화상영어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을 통해 참여자와 원어민이 1:1로 대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자 수준별 맞춤 과정으로 진행되며, 개인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선택한 수업시간에 화상영어에 참여하면 된다.

상반기 과정은 3월 10일부터 7월 26일까지 18주간 주 2회 운영되며, 1회에 30분간 회화를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해남에 주소를 둔 7세 이상 군민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기간은 2월 17일부터 2월 26일까지이며, 신청은 해남군 교육재단에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남군 교육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해남군 교육재단 미래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이번 화상영어 지원사업은 언어 장벽을 넘어 글로벌 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다” 며“교육발전특구사업을 통해 더 많은 군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