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카카오톡으로 더 가까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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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카카오톡으로 더 가까워집니다!

시민 소통 강화 위해 온누리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온누리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호남자치뉴스]순천시는 오는 2월 3일부터 시민들과 더 쉽고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민원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시정 안내, 불편 신고와 같은 다양한 요청이 가능하며, 처리 상태는 실시간 알림을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시민들이 더 편리하게 시정과 연결될 수 있는 소통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소통 방법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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