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익산시청 |
익산시 황등건강증진형보건지소는 '건강 온(ON) 근력운동교실' 2기 참가자를 오는 7월 1일부터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운동 지도를 통해 기초체력을 향상하고 체지방 감소를 도와 비만과 만성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4회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1팀 오전 10시~11시 △2팀 오후 2시~3시 △3팀 오후 3시 30분~4시 30분이다.
모집 대상은 황등면 주민이며, 모집 인원은 팀별 14명씩 총 42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7월 1~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황등건강증진형보건지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회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황등건강증진형보건지소로 문의하면 된다.
익산시 관계자는 "혼자 운동하기 어려웠던 주민들이 함께 운동하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6.06.24 12: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