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품에서 힐링’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 열린다
검색 입력폼
문화

‘가을의 품에서 힐링’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 열린다

11월 8일부터 9일까지 도립미술관 야외광장 일원

‘가을의 품에서 힐링’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 열린다
[호남자치뉴스]가을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르는 11월, 완주군의 대표 힐링 축제로 자리매김한 모악산 웰니스 축제가 방문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완주군은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전북도립미술관 야외광장 일원에서 웰빙, 건강, 행복을 주제로 ‘제3회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전국 100대 명산인 아름다운 모악산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행사 등이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은 물론 가을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개막 축하공연을 비롯해 지역주민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헬스 릴레이 게임’, ‘명랑 운동회’ 등 참여형 프로그램 등도 더욱 풍성하게 진행돼 웃음과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완주 지역의 신선한 농·특산품 판매존과 먹거리존을 비롯해 문화체험존을 운영해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완주의 맛과 멋을 동시에 느끼며 가을날의 잔잔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지친 일상에서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도록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모악산 가을의 멋을 만끽하시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프로그램 정보는 축제 홈페이지 또는 완주군 관광축제과로 문의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