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우리의 권리입니다” 이학수 정읍시장,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검색 입력폼
정읍

“투표, 우리의 권리입니다” 이학수 정읍시장,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정읍시청
[호남자치뉴스]정읍시가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투표합시다!’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학수 시장이 직접 참여해 피켓을 들고 사전투표와 본투표 일정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한 표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이번 대통령선거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매우 중요하다”며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시민 모두가 소중한 권리를 행사해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투표 참여를 적극적으로 해달라”고 말했다.

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투표율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시청 공식 누리집과 SNS, 마을방송 등을 활용해 사전투표·본투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거점에 현수막도 설치해 투표 참여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또한, 선거인명부 등재 여부와 투표소 위치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전투표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68개 사전투표소에서 가능하며, 본투표는 6월 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실시된다.

시는 선거일 전까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모든 시민이 빠짐없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투표 참여 독려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정읍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