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25년 설맞이 농축·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군산

군산시 2025년 설맞이 농축·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23일~27일까지 ▲주공시장 ▲공설시장 ▲신영시장 ▲역전시장 ▲수산물종합센터에서 진행

군산시 2025년 설맞이 농축·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호남자치뉴스]군산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와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농축·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추진한다.

행사는 주공시장, 공설·신영·역전시장, 수산물종합센터에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농축·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는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경제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가 각각 추진하는 행사이다.

먼저 농축산물의 경우 ▲주공시장, 수산물은 ▲공설시장 ▲신영시장 ▲역전시장 ▲수산물종합센터에서 각각 열린다.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에 참여하려면, 행사 참여 점포라는 안내판이 게시된 점포에서 국산 농축·수산물, 젓갈류 등 가공식품 등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된다.

▲3만 4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는 1만 원, ▲6만 7천 원 이상 구매할 때는 2만 원으로 1인당 2만 원 한도 내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당일 구매한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각 시장에 위치한 환급소에 방문하면 행사진행요원들이 고객 정보를 확인한 후에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을 해준다.

단,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장의 환급장소는 ▲주공시장 1층 상인회 사무실 ▲공설시장 1층 중앙 쉼터 ▲신영시장 상인회 사무실 내 위치한 회의실 ▲수산물종합센터 본관동 3층에 설치되어 있다.

▲역전시장은 별도의 환급장소가 없으며, 공설시장과 함께 환급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중소벤처기업부는 2월 10일까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구매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15%로 한시상향하여 판매한다.

또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하면 결제액의 최대 15%를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환급해준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페이 및 비플페이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고, 카드형은 온누리상품권 어플에서 등록 및 충전할 수 있다.

구매한도는 모바일과 카드형 각각 200만 원씩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개최하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와 디지털온누리상품권 할인 및 환급행사로 시민 여러분들이 가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공시장 상인회, 공설시장 상인회 , 신영시장 상인회, 역전시장 상인회 , 수산물종합센터 상인회 전화 문의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