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플랫폼, ‘청년 만남의 날’ 성과공유회 성황리 개최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청년플랫폼, ‘청년 만남의 날’ 성과공유회 성황리 개최

청년 성과 공유와 네트워킹으로 이어진 뜻깊은 시간

무안군청년플랫폼, ‘청년 만남의 날’ 성과공유회 성황리 개최
[호남자치뉴스]무안군청년플랫폼이 2024년 12월 19일, 무안군청년플랫폼 청년홀에서 ‘청년 만남의 날’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무안군 청년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돌아보고 청년들 간의 소통과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2024년 동안 청년플랫폼이 이룬 주요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청년들의 노력과 기여를 인정하는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날 박미래 청년이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이창현 청년과 양은진 청년이 올해의 MVP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청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기를 부여하는 자리로 큰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년들 간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테이블별 빙고 게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며 소통의 기회를 가졌고, 이후 참가자들은 2024년과 2025년을 대표하는 세 가지 키워드를 작성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다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로 진행된 선물 교환식은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다양한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풍성한 케이터링이 마련된 가운데 참가자들은 맛있는 음식을 함께하며 자유로운 교류를 즐기며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무안군청년플랫폼 센터장 김상준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청년들이 서로의 성과와 경험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