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군정발전 유공자에 감사패 수여
검색 입력폼
진안

진안군, 군정발전 유공자에 감사패 수여

진안군, 군정발전 유공자에 감사패 수여
[호남자치뉴스]진안군은 26일 군수실에서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유공자 6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감사패는 △TBN전북교통방송 △마이산사진연구협회 정길웅님 △진안군청 역도선수단 최행남님 △케이워터운영관리(주) 김동영님 △부뚜막 허은정님 ㈜더젓갈 박병영 씨에게 수여됐다.

TBN전북교통방송은 진안군의 주요 군정 홍보에 앞장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으며 정길웅 씨는 마이산 사진 전시회 개최를 통해 마이산을 대내외에 알렸다. 또한 최행남 씨는 각종 역도대회에서 다수 입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진안군 명예를 높이 선양했으며 김동영 씨는 진안군 웰니스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힘썼다.

더불어 허은정 씨는 부뚜막이라는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수많은 관광객이 다녀가 진안군 생활인구 증대 및 관광 발전에 기여했으며, 박병영 씨는 진안홍삼한방 농공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를 설립하고 농공단지 입주기업들의 공공복지 증진 및 상생협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공으로 감사패가 수여됐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지역사회에 솔선수범하는 유공자분들의 모습은 모두에게 많은 귀감이 될 것”이라며, “군민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해주신 유공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