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식, 이순덕 의원 삼례읍 번영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검색 입력폼
완주

유의식, 이순덕 의원 삼례읍 번영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삼례읍을 비롯한 완주군의 발전과 복지향상 위해 최선 다할 것

유의식, 이순덕 의원 삼례읍 번영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호남자치뉴스]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과 이순덕 운영위원장이 10일 삼례읍행정복지센터에서 삼례읍 번영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유의식 의장과 이순덕 운영위원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특히 삼례읍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삼례읍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

삼례읍번영회는 "유의식 의장과 이순덕 운영위원장은 삼례읍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왔으며,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순덕 운영위원장은 "이번 감사패는 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니라, 삼례읍 주민들과 함께 이룬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삼례읍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의식 의장은 "삼례읍번영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삼례읍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삼례읍을 비롯한 완주군 모든 읍면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는 것은 물론 우리 완주군이 주민자치 1번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선봉에 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