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흥과 멋을 뽐내다’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흥과 멋을 뽐내다’

2024년 제13회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회 개최

2024년 제13회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회 개최
[호남자치뉴스]광양시는 지난 6일 중마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제13회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중마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만큼, 발표회에 참여한 수강생 14팀은 지역주민과 주요 내외빈에게 본인들만의 색깔이 담긴 멋진 공연을 펼쳤다.

특히 조동수 중마동장과 이미경, 정미옥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은 수강생들의 준비한 멋진 공연에 화답하기 위해 함께 통기타 합동공연을 선보였고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외에 전시회 또한 열렸다. 캘리그라피, 원예치료, 성인미술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이날 전시돼 함께하는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수강생들은 올 한 해 열정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이번 발표회를 통해 그간의 노력과 본인들의 이야기를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주민들에게 배우고 즐길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재연 중마동주민자치위원장은 “중마동민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주민자치센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24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중마동 주민자치센터는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바 있다.

여러 건의 사항을 취합한 결과 다가오는 2025년에는 3개 프로그램(폼롤러필라테스, 하모니카, 태보에어로빅)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며,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방침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광양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