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전라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사업운영보고대회 |
이번 운영보고대회는 각 센터에서 진행한 사업과 내년도 사업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함께 성장하는 뜻깊은 시간을 위해 마련됐다.
전라남도 내 청소년과 학부모, 청소년관련 기관 및 청소년지도자 등 1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라남도학교밖청소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 ▲전라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성과 보고 ▲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우수사업 발표 ▲2024년 전남 청소년 실태조사·상담연구 결과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운영보고대회는 청소년상담사의 스몰토크라는 주제로 청소년 상담 과정에서의 경험과 느낌을 공유하여 감동과 재미를 더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양미란 원장은 “무엇보다도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신 상담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지역 내 시군센터와 함께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와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해 상담·문화활동·복지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