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 실업사격연맹회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동메달, 대구광역시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은메달 달성!
검색 입력폼
스포츠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 실업사격연맹회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동메달, 대구광역시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은메달 달성!

대구광역시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은메달 달성!
[호남자치뉴스]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이 ‘2024 실업사격연맹회장배’ 공기권총 여자 일반부 단체전 동메달과 ‘제7회 대구광역시장배’ 공기권총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창원국제사격장에서 개최된 한국실업사격연맹회장배 공기권총 여자 일반부 단체전(한지영, 조가은, 황수빈, 방유나 선수)에서 합계 1,708점을 쏴 3위를 기록했다.

이어서 지난 1일 대구국제사격장에서 개최된 대구광역시장배 공기권총 여자 일반부 단체전에서 합계 1,718점을 쏴 2위를 기록하며 미추홀구청 사격팀이 명실상부 공기권총 강팀임을 보여주었다.

현재 권총 국가대표인 한지영 선수는 “공기권총 종목에서 우리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올해 마지막 대회이며 가장 중요한 대회인 전국체전에서도 우리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훈 구청장은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이 오랜 전통을 가진 우수한 사격 명문 팀임을 다시 한번 실감한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사격팀이 될 수 있도록 선수단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