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성료
검색 입력폼
여수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성료

사회적경제기업 대표·실무자 23명 대상, 3회차 마무리

여수시사회적경제마을통합지원센터(센터장 임선희)에서 운영한 '2025년 사회적경제기업 수요맞춤형 역량강화교육'이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3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호남자치뉴스]여수시는 여수시사회적경제마을통합지원센터에서 운영한 '2025년 사회적경제기업 수요맞춤형 역량강화교육'이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3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기업이 온라인 홍보 전략을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매출 증대를 위한 실질적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교육은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및 실무자 2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네이버 플레이스 활용 마스터 및 숏폼 영상 제작 ▲SNS 채널 운영 전략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전에 실시한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해 기업 운영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교육이 구성됐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교육생은 “막연하게 느껴졌던 홍보 분야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앞으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기업 홍보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선희 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사회적경제기업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는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사업화 역량을 높이기 위한 시대 흐름에 맞춘 맞춤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여수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