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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군 상하수도사업소, 민원 응대 친절 교육 적극행정 문화 조성 |
이번 교육은 민원 현장에서의 친절마인드 함양과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청탁금지법 위반 사례를 공유하는 등 청렴 실천 의지를 높여 적극행정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상하수도사업소의 민원 대면 업무 특성을 반영해 친절한 민원 응대법과 전화 응대법을 중심으로 실제 사례 기반의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원 대응 역량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사업소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민원 서비스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조직문화 정착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