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진 청자축제 ‘현역가왕2’ 1위 박서진 |
이러한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강진군이 오는 3월 3일 오후 2시30분 트로트 황태자 박서진의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박서진은 평소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뛰어난 실력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후의 명곡, 나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2 등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력을 증명했다.
현재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박서진의 특별 공연을 위해 축제장 주무대로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박서진은 지난 25일 마무리된 방송 프로그램 ‘현역가왕2’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해 인기와 실력을 거듭 확인했다.
박서진의 뜨거운 공연에 앞서, 서정적이고 포근한 음악으로 관광객들을 예열시켜줄 ‘자전거 탄 풍경’의 공연도 2시부터 시작한다.
자전거 탄 풍경은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이라는 국민 노래로 잘 알려진 어쿠스틱 포크 트리오로, 관광객들의 추위를 따뜻한 감성의 노래들로 녹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연휴기간 특별 방문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연휴기간 특별 방문 이벤트는 네이버 폼을 통해 사전신청, 3월 1일부터 3일까지 연휴기간 내 축제장을 방문하면 5,000원 체험 쿠폰, 강진 쌀 1kg, 강진 관광 굿즈를 제공한다.
중복방문도 가능하며 중복방문 때에는 3만원 상당의 청자 소품도 받을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청자축제를 찾아온 관광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진을 기꺼이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