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순천문화재단, ‘2025 순천문화재단 사업설명회 with 아고라순천’ 개최
검색 입력폼
순천

(재)순천문화재단, ‘2025 순천문화재단 사업설명회 with 아고라순천’ 개최

‘2025 순천문화재단 사업설명회 with 아고라순천’ 개최
[호남자치뉴스]순천문화재단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순천시 청소년수련관 3층 영화관에서 ‘2025 순천문화재단 사업설명회 with 아고라순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순천의 문화예술인과 시민들에게 2025년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문화도시 주체로서의 운영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써, 특히 올해는 두 가지 중요한 변화가 주목된다.

순천문화재단의 대표 사업인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의 사업설명회를 함께 진행하여 더욱 풍성한 논의의 장을 마련한다.

아고라 순천은 전국 유일한 연간 공연시스템으로, 지역 예술인과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순천 고유의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25년은 문화도시 사업 실행 원년으로, 재단 출범 이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창조적인 변화와 혁신을 다짐하는 해로 선언했다.

이를 통해 문화도시 주체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문화틔움 ▲문화키움 ▲문화피움’이라는 운영 방향을 설정했다.

설명회에서는 이러한 운영 방향을 기반으로 한 재단의 공모지원사업 등 주요 사업들이 구체적으로 소개되며, 참석자들은 이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하고 직접 의견을 나눌 수 있다.

한편, 사업설명회는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문화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