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 ‘2024 송년콘서트’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 ‘2024 송년콘서트’ 개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이상우’, 장녹수 ‘전미경’ 등 출연

운 겨울 따뜻한 감성 ‘2024 송년콘서트’ 개최
[호남자치뉴스]광양시가 추운 겨울을 맞이해 포근하게 안아 줄 감성 짙은 무대로 시민들을 초대한다.

광양시는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송년 콘서트는 유쾌하고 밝은 선율의 곡부터 감성 한 스푼 발라드, 강렬한 정열의 트롯, 스케일에 압도되는 뮤지컬 곡부터 묵직한 울림의 클래식까지 모든 연령층을 위한 다채로운 선율로 구성됐다.

3인조 그룹 메모리즈의 '내 마음의 보석상자', 소프라노 차유경이 선보이는 '오페라의 유령',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바리톤 이광일의 중저음이 돋보이는 '별 헤는 밤', '별과 당신'은 겨울밤 관객들 마음에 별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1982년 들국화에 데뷔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 전미경이 출연해 '탱고의 남자', '해바라기 꽃', '장녹수', '천년을 하루같이'로 콘서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산뜻한 미성 과 경쾌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발라드 뮤지션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슬픈 그림 같은 사랑',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모든 좌석 5천 원이며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 예매 및 광양문화예술회관 방문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참조 및 문화예술과 문예회관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김명덕 문화예술과장은 “송년 콘서트는 올 한 해 수고하신 시민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힐링과 활력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