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년 성과 공유
검색 입력폼
완주

완주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년 성과 공유

청소년문화의집 지원협의회 열려

청소년문화의집 지원협의회 열려
[호남자치뉴스]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차 지원협의회를 열고, 올해 사업을 공유했다.

3일 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지원협의회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 지원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결정하고 모니터링한다.

또한, 직접 지원과 협력을 도모해 아카데미 운영을 활성화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제2차 지원협의회에서는 ▲연간 운영 사업 보고 ▲활동 영상 시청 ▲2025년 신입생 모집 및 운영 방안 등 한 해 사업을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최영선 지원협의회 위원장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꿈과 목표를 키워 나가는데 필요한 환경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들과 함께 발전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정선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지원 체계를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완주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종합 돌봄 서비스로 중학교 1학년과 2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국가정책지원사업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