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법인 ㈜도두맘 강진군도서관에 200만원 상당 도서 기증
검색 입력폼
강진

농업법인 ㈜도두맘 강진군도서관에 200만원 상당 도서 기증

매년 11월11일 기증···5년 연속 지역사회 나눔 실천

㈜도두맘 홍여신 대표가 강진군도서관에 200만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했다.
[호남자치뉴스]농업회사법인 ㈜도두맘이 5년 연속 강진군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를 이어갔다.

20일 열린 기증식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도서 120여 권을 기증했으며, 도서는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한강의 작품을 비롯해 미래 트랜드와 자기 계발을 다룬 베스트셀러와 독서 관련 기관 추천 도서들로 구성됐다.

㈜도두맘은 2020년부터 매년 11월 11일마다 꾸준히 도서를 기증해 왔다. 이번 기증 역시 지역 주민들에게 풍요로운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도서들은 강진군도서관 자료실에 비치돼 지역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도두맘의 홍여신 대표는 "농업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매년 도서를 기증하는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많은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기증을 통해 강진군민들이 더욱 풍성한 독서의 기회를 갖기를 바라며, 이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매년 도서를 기증해 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증된 책들은 강진군민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쌓고, 새로운 사고를 넓히는 데 중요한 자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책을 통해 군민들의 소중한 마음에 양식이 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 잘 활용하겠다”고 덧붙였다.

㈜도두맘은 농업과 지역사회를 결합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법인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적 기여 활동을 통해 그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번 도서 기증도 그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의 문화적, 지식적 발전을 도모하는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