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거제시체육회장배 태권도 품새대회 성료
검색 입력폼
스포츠

제2회 거제시체육회장배 태권도 품새대회 성료

태권꿈나무 700여명 참가 열띤 경기

제2회 거제시체육회장배 태권도 품새대회 성료
[호남자치뉴스]제2회 거제시체육회장배 태권도대회가 지난 10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품새 단체전 27팀, 태권체조 9팀 등 총 700여 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으며, 거제 지역 태권 꿈나무들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펼쳐졌다.

개회식에는 김학수 경남태권도협회장, 서위호 거제시태권도협회장, 도내 각 시·군 태권도협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장인 김환중 거제시체육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변광용 거제시장도 개회식에 참석해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변 시장은 “태권도는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스포츠이자 인성과 인내를 기를 수 있는 훌륭한 종목”이라며 “오늘 대회에서 아이들이 긴장 없이 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거제시도 아이들이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나무향기태권도장 정종수 관장이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으며, 최강소나무향기, 자이온, 내곡MJ, 용소MJ, 마전MJ, 상동소나무향기, 하늘찬, 양정XPL, 소나무향기, 푸른나래, 장평MTA, 용인대이단옆차기, 아주소나무향기, 능포상무, 거제소나무향기, 용인대석사, 수월 태권도장, 한국체대태권스쿨이 18개 도장이 우수도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