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남경중공업주식회사,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동참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남경중공업주식회사,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동참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역민을 위해 매년 500만 원 기부

화순군청
[호남자치뉴스]화순군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 2025 나눔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운데, 남경중공업주식회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남경중공업은 아스팔트 콘크리트 및 혼합제품 제조 회사로 신기술 · 저탄소 제품 ·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우수 기업이며, 매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려운 동면 지역민을 위해 기부를 해왔다.

최제필 대표는 “우리 기업은 동면 주민들의 많은 도움을 받아 성장했다.

연말이 되면 소외계층은 더욱 외롭고 쓸쓸해지기 마련이다. 우리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쳐 이웃사랑 실천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사회복지과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기업이 터전을 내린 지역의 주민들을 배려하는 모습은 기업과 주민이 상생의 길을 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며, “화순군은 겨울철 복지위기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군민이 행복한 복지 화순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의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에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방송사 모금 접수 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 또는 가까운 읍·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