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문수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온기 전해
검색 입력폼
여수

여수시 문수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온기 전해

여수시 문수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숙)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옥기)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
[호남자치뉴스]여수시 문수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에 문수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주철현 국회의원 부인인 김미리 여사, 강문성 도의원, 이미경 시의원, 민덕희 시의원, 여수시 새마을부녀회장 등이 참여해 힘을 보탰으며,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고추장터방앗간 등 지역민들의 후원이 더해졌다.

참여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는 문수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50세대, 관내 경로당 등에 전달됐다.

박미숙 문수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수선한 연말이지만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과 후원처에 감사드린다”며 “김치와 함께 이웃 간 사랑이 연말을 외롭게 보내고 계신 분들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주 문수동장은 “이틀간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문수동 새마을부녀회원들과 지도자협의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추운 날씨와 높은 물가의 이중고로 힘들어하는 어려운 주민들께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