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흥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온기나눔 실천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고흥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온기나눔 실천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에 김장 김치 800포기 전달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에 김장 김치 800포기 전달
[호남자치뉴스]고흥군 고흥읍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읍사무소 광장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공무원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흥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명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점남)가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배추 800포기로 담근 김장 김치를 마을 경로당 43개소와 지역의 어려운 이웃 300여 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두 단체는 지난 5년간 행사를 꾸준히 주관하며 지역 사랑을 실천해 왔으며, 올해는 고흥읍 번영회(회장 조경섭), 이장단(단장 신방수), 새마을협의회(회장 류청), 체육회(회장 유경남), 청년회(회장 임연호) 등 5개 단체의 후원이 더해져 행사에 온기를 더했다.

이성민 고흥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아낌없는 봉사와 성원을 해주신 두 단체를 비롯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점남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김치를 나누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정성으로 담근 김치로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