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 ‘수업대전환’으로 전남교육 새로운 도약 기대
검색 입력폼
전라남도

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 ‘수업대전환’으로 전남교육 새로운 도약 기대

2024년도 전남 유ㆍ초등 수업나눔 한마당 참석

김정희 교육위원장이 11월 23일 2024년도 전남 유ㆍ초등 수업나눔 한마당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있다.
[호남자치뉴스]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장 김정희의원(더불어민주당ㆍ순천3)이 지난 11월 23일, 전라남도교육청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열린 2024년도 전남 유ㆍ초등 수업나눔 한마당에 참석하여 참석자를 격려하고, 전남교육이 나아가야 할 수업 방향과 교사의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30미래교실에서 학생주도성 키움수업을 실천하고 연구한 결과를 공유함으로써 교사의 수업 역량 강화 및 학생 주도성 키움수업 확산을 위해 전라남도교육청이 주최한 것으로, 유ㆍ초등 교원 및 교육전문직원 500여 명이 참여하여 연구 사례와 우수 수업을 함께 공유했다.

김정희 교육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수업은 교육의 본질이자, 교사의 열정과 학생들의 미래가 공존하는 자리이다.”고 말하며 “교사들의 지혜와 열정을 나누고, 더 나은 교육방향을 모색하여 전남교육의 새로운 도약과 2025년 수업의 대전환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