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포스터 |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영화음악의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의 첫 영화음악이자 대표곡으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Merry Christmas, Mr. Lawrence’가 탄생한 전설 속의 명작으로, 41년 만에 국내 소환되어 최초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이다.
오늘 개봉을 기념하며 공개된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영화 속 가장 강렬한 장면 중 하나이자 류이치 사카모토가 만든 테마곡의 제목인 ‘Merry Christmas, Mr. Lawrence’를 상징하듯 빨강과 초록의 크리스마스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데이비드 보위와 류이치 사카모토가 마주하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은, 두 사람의 레전드 케미를 극장에서 만나게 될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전 시사회에서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 역시 “영화관에서 보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사랑입니다♡ 사카모토 음악+데이비드 보위!!”, “젊은 시절의 데이비드 보위, 류이치 사카모토, 기타노 다케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Merry Christmas, Mr. Lawrence 극장에서 듣는 건 차원이 다르네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였어요”, “올해 가장 잘한 일! 전장크 관람”, “세상에서 제일 강렬한 메리 크리스마스”, “2024년 따뜻한 성탄을 보내겠네요” 등 열광적인 극찬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오늘 저녁 7시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송경원 씨네21 편집장과의 GV를 시작으로, 23일(토) 오후 4시 30분 CGV 압구정에서는 김도훈 영화평론가와 김세윤 작가, 28일(목) 오후 7시 30분에는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 주성철 씨네플레이 편집장과 함께 릴레이 GV를 이어간다.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
또한,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전장의 크리스마스' 포스터를 증정하는 개봉주 현장이벤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를 비롯해 에무시네마, 더숲 아트시네마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검 ver.(A3)이, 씨네Q 신도림을 비롯해 씨네큐브, 아트나인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꽃 ver.(A3), 롯데시네마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를 증정하며,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오늘부터 전극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