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제3회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고창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제3회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 개최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제3회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
[호남자치뉴스]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가 지난 13일 저녁 우성뷔페에서 ‘2024년 고창군 소상공인의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소상공인을 격려하기 위해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열렸다.

심덕섭 고창군수를 비롯해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및 지역소상공인 등 300여명이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치호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장이 고창 인재키우기 장학금 300만원, ㈜다온 아이앤씨 이명윤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해 고창군의 발전을 응원했다.

또한, 소상공인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로 선정된 관내 모범 소상공인에게 고창군수 표창과 고창군의회 의장, 국회의원 표창, 소상공인연합회 감사패 등을 수여해 소상공인 노고를 격려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경제 침체기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상공인 권익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여러분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경영 운영을 위해 적극적인 행정 지원과 소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창군 소상공인연합회는 고창읍 중거리당산로 161, 2층에 위치해 소상공인들의 권익 보호를 비롯해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발굴, 지원사업 등에 관한 정보제공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고창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