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래구 태권도실업팀, 6월 두 개 대회 연속 ‘메달 릴레이’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 2026년 06월 25일(목) 14:27 |
![]() |
| 동래구 태권도실업팀, 6월 두 개 대회 연속 ‘메달 릴레이’ |
동래구청 태권도 실업팀은 지난 2006년 창단한 부산 유일한 여성 태권도 팀으로 작년에는 부산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한 바 있다.
올해도 그 기운을 이어 지난 6월 초에 열린 ‘제12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어 개최된 ‘제56회 협회장기 전국 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도 동메달 1개를 추가해 6월 한 달간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뛰어난 기량으로 구의 명예를 드높인 태권도 실업팀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 있을 전국대회와 10월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선수단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