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 “올 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은?”이벤트 개최 25일부터 댓글 이벤트 시작…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제철 특산물 갑오징어 증정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 2026년 06월 24일(수) 14:48 |
![]() |
| 군산시, “올 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은?”이벤트 개최 |
이번 이벤트는 7월 9일 목요일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6월 제철 특산물인 갑오징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구글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3일 월요일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시는 지난해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로 누적 참여자 수가 약 21,677명에 이르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고군산섬잇길 온오프라인 홍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이번 이벤트에는 군산의 제철 특산품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나아가 지역 특산물을 당첨자에게 증정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어촌 상생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고군산섬잇길은 K-관광섬의 말도-보농도-명도-광대도-방축도 5개의 섬을 연결하는 해상 트레킹 코스로, 탁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다채로운 섬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관광 명소로 오는 7월 11일 임시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