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소중한 한 표” 선거 참여 독려 활발

현수막‧전광판‧SNS 등 홍보 다각화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5년 05월 16일(금) 12:26
완주군 “소중한 한 표” 선거 참여 독려 활발
[호남자치뉴스]완주군이 오는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군민들의 소중한 한 표 행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6일 완주군에 따르면 군은 관내 주요 현수막 게시대에 사전투표 및 본투표 일정과 투표소 위치를 알리는 홍보 현수막을 게시하며 선거 참여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또한, 군청 1층 입구 로비 전광판을 활용해 투표 참여를 안내하는 홍보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이외에도 민원인이 군청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통화 연결 전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사전 안내 음성’을 송출하며, 자연스럽게 선거 참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이장회의를 통해 각 읍면 이장들에게도 선거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군 공식 SNS 채널에는 사전투표 일정, 투표소 안내, 투표 참여의 필요성 등을 담은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게재하며 온라인에서도 선거 참여 분위기를 적극 확산시키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제21대 대통령선거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지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5859244658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7일 06:4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