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일 순창군수, 관내 요양시설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 전해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5년 05월 08일(목) 13:52
최영일 순창군수, 관내 요양시설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 전해
[호남자치뉴스]순창군 관내 요양시설에서 8일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순창군 관내 요양시설에서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이날 최영일 순창군수는 순창군노인전문요양원, 옥천요양원, 순창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오전 첫 일정으로 순창군노인전문요양원에서 열린 가족초청행사에서 최 군수는“한평생 가정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 추진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의 일상을 담은 영상 상영, 악기 합주 공연, 모범 입소 어르신에 대한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이어 옥천요양원에서는 가족 초청행사와 함께 품바 공연이 열려 어르신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마지막으로 순창노인복지센터에서는 난타 공연이 마련되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 군수는“어르신들의 삶은 지역사회의 뿌리이자 지혜의 근원”이라며“앞으로도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바탕으로 따뜻한 복지정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창군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요양시설과 복지기관을 중심으로 위문 행사와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 공경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5673914263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08일 23: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