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보건의료원, 환자 중심 친절 교육 실시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5년 04월 17일(목) 10:54 |
![]() |
장수군보건의료원, 환자 중심 친절 교육 실시 |
이번 교육은 환자와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과 신뢰 구축을 위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실제 응대 상황에서 직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교육은 △민원 대응시 유의사항 △전화 및 대면 응대 요령 △공감 표현법 등 실무 중심의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참석자들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친절한 서비스 태도를 체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점숙 보건사업과장은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환자와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군민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보건의료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수군보건의료원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