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 김인정 도의원, 민족 최대 명절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진도 신진노인복지센터와 서경노인복지관 방문해 정성담긴 위문품 전달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5년 01월 21일(화) 14:47 |
전라남도의회 김인정 도의원, 민족 최대 명절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신진노인복지센터는 시설 내 치매전담형 주·야간 보호센터를 개소하여 전문 간호사와 요양보호사, 프로그램 관리자가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으며, 서경노인복지관은 노인 사회참여와 권익증진을 위한 각종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관내 다수의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이날 김인정 의원은 정성이 담긴 위문품을 전달한 후 시설을 둘러보고 시설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인정 의원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그 어느 때보다 이웃의 정과 관심이 그리운 분들이 많은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온정이 넘치는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힘들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항상 봉사하고 희생하는 사회복지시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보이지 않은 곳까지 세심히 살피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인정 의원은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위원, 전라남도 대중교통 활성화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민의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