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수 전남도의원, 설 명절 맞아 나주 복지시설에 온정 전달

전남소방본부와 함께 사회복지시설의 운영 어려움 경청하며 지원방안 모색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5년 01월 21일(화) 14:49
최명수 전남도의원, 설 명절 맞아 나주 복지시설에 온정 전달
[호남자치뉴스]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최명수 위원장(더불어민주당·나주2)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월 16일 전남소방본부 오승훈 본부장, 신향식 나주소방서장과 함께 나주시 관내 효심요양원, 보화노인복지센터, 한우리요양원 등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입소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했다.

최명수 의원은 인력과 자원 부족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관의 목적과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하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시설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명수 의원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온정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 의원은 ”시설 운영에 필요한 자원과 지원이 부족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 전남도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인 소통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명수 위원장은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3440395525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2일 10: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