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 리채사랑어린이집, 지원2동에 이웃사랑 실천

식료품·생활용품 등 기부품 취약계층에 전달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5년 01월 13일(월) 10:29
리채사랑어린이집, 지원2동에 이웃사랑 실천
[호남자치뉴스]광주 동구는 지원2동은 최근 리채사랑어린이집으로부터 식료품과 생활용품 등 20여 종의 기부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리채사랑어린이집은 매년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심어주는 참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는 라면, 쌀, 화장지 등 총 20개의 기부 물품을 마련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리채사랑어린이집의 지속적인 나눔 교육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학부모와 아이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은 지역 사회에 희망을 주고, 더불어 사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규리 원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한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나눔과 배려를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윤희 지원2동장은 “아이들과 학부모의 따뜻한 실천을 통해 우리의 미래가 더욱 밝아질 것이라 믿는다”면서 “물품의 크기와 양을 넘어 진심이 담긴 나눔의 정신을 지역사회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3282965154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3일 17:4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