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상록골프장,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따뜻한 마음을 모아 희망을 전합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4년 12월 27일(금) 11:51 |
남원상록골프장,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
남원상록골프장은 공무원연금공단의 자회사로 2012년 9월 개장하여 남부권 대표 골프장으로써 공무원들의 여가생활 및 체력 단련 시설로 자리매김했고, 남원시에 지속적으로 물품 및 성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은 12월 26일 남원상록골프장에서 진행됐으며, 관계자들과 남원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정목 남원상록골프장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허인선 주민복지과장은 “남원상록골프장의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하신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게 쓰이도록 하겠다.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원시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청 주민복지과나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