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2025년에도 알찬 행사 준비 중 민생경제 안정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행사 앞당겨 더 큰 혜택 마련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4년 12월 23일(월) 17:13 |
연말 고객 감사 앙코르 이벤트 |
화순팜에서는 시기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착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1월 설 명절 이벤트는 민생경제 안정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행사 시기를 앞당겨 추진하기 위해 벌써부터 행사 기획에 착수했다.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내년부터 매월 22일을 라이스 데이(RICE DAY)로 지정하여 쌀 품목 20%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우체국 쇼핑, 카카오쇼핑, 남도장터 등 회원이 많은 외부 몰에서도 농산물 출하 시기에 맞춰 다양한 기획전으로 화순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곳곳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와 군 축제장, 군 명절 직거래장터 등 다양한 곳에서 화순팜 홍보와 판매를 진행하여 신규 회원들을 유입시킬 방침이다.
연중 업체를 모집하여 판매 품목을 다양화하고 품질 좋은 품목을 공급하기 위해 입점 업체 관리도 철저히 하여 화순팜 제품이라면 믿고 주문할 수 있도록 신뢰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화순팜에서는 현재 12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연말 고객 감사 앙코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3일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민생경제 안정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정책을 변경했다.
이번 고객 감사 앙코르 이벤트는 전 상품 30% 할인쿠폰을 지급하여 화순팜의 품질 좋은 미니파프리카, 토마토, 한우, 장어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2025년에도 다양하고 알찬 행사로 화순팜을 찾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연말을 맞이하여 화순팜 농특산물과 함께 마음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말 고객 감사 앙코르 이벤트 내용은 화순팜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