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DK(디셈버), 재미 더한 리액션부터 판정 활약까지 ‘4연승 가왕’ 위엄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4년 12월 16일(월) 14:17 |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
DK(디셈버)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DK(디셈버)는 ‘복면가왕’ 208대부터 211대까지 4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으로 활약한 가왕 답게 진지한 판정을 이어갔다. 특히 출연자들의 무대를 진심 어린 모습으로 감상하며 남다른 리액션을 선보였고 방송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DK(디셈버)는 ‘호박고구마’ 무대에 대해 “너무 즐겁게 봤다. ‘호박고구마’님이 노래하시는 걸 보고 가수라고 생각했는데 연기하는 호흡이 정확하게 하고 엣지가 있더라”며 “이건 노래를 잘하는 뮤지컬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 연기 호흡이 좋았다”고 날카로운 분석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DK(디셈버)는 이후에도 함께 출연한 판정단들과 의견을 나누며 풍성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와 함께 ‘호박고구마’와 ‘니들이 게 맛을 알아?’의 대결을 감상한 뒤 DK(디셈버)만의 날카로운 추리를 선보여 방송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한편,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DK(디셈버)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 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DK(디셈버)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4 디셈버 DK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 DK-LAND(윈터 디케이-랜드)’를 개최한다.
팬들과 소통을 놓치지 않고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DK(디셈버)는 음악 팬들을 위해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명곡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