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복지재단, 사진 재능 기부 시작

주민들의 인생 한 컷, 주민들 호응 기대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4년 12월 12일(목) 14:32
신안군청
[호남자치뉴스] 신안군복지재단은 지난 11일 사진 재능 기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안군복지재단은 다양한 분야에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봉사활동 영역의 활성화와 확대를 위해 사진 부분을 추가로 신설했다.

재능 기부자로는 무안군에 소재한 낭만여행 사진관 김성은 대표 외 1명이 참여한다.

자신의 스튜디오와 사진 촬영 장비를 이용해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봉사를 펼친다.

첫 봉사활동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혼사진이 없는 5쌍의 부부를 위한 결혼사진, 가족사진 등을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머리 손질에서부터 화장, 결혼 예복 등 기본사항 지원을 위해 기존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미용팀이 함께 한다.

결혼사진 촬영에 참여한 한 대상자는 “결혼식을 못하고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예쁜 드레스를 입고 웨딩 촬영하게 되어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정희 이사장은 “사진은 시간을 멈추는 마법 같은 것이다. 그 순간의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게 해주는 사진을 통해 사람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다양한 기회로 더 많은 주민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우리 군민들의 복지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신안군복지재단 재능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 봉사를 활성화시키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280038594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3일 14:4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