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약사회,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사랑의 이불”전달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4년 12월 02일(월) 09:08
김제시 약사회,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사랑의 이불”전달
[호남자치뉴스]김제시는 약사회가 지난달 29일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 겨울 이불 50채를 후원하며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전북특별자치도 약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이불 나눔 -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라는 주제로 전북특별자치도 약사회와 김제시 약사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후원된 이불은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받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생활지원사를 통해 각 가정으로 전달됐다.

김제노인종합복지관 노기보 관장은 “전북특별자치도 약사회와 김제시 약사회의 귀중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불은 단순한 물품이 아니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든든한 사랑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 약사회 박환철 회장은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불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김제시 약사회는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 보건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255311218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8일 09:5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