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관광재단, ‘고창에서 만나는 산지직송’ 팸투어 성료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
2024년 11월 18일(월) 09:15 |
, ‘고창에서 만나는 산지직송’ 팸투어 |
이번 팸투어 프로그램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36명의 참가자와 고창생물권스토리텔러 2명을 더해 총 38명의 인원이 팸투어를 진행 후 고창의 관광지를 SNS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모방 여행을 유도하여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세계문화유산 고인돌박물관과 모로모로 탐방열차를 시작으로 고창의 세계문화유산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 후 고창해변승마클럽휘게팜에서 세계지질공원에 속해있는 명사십리의 아름다운 해변가로 이동 후 승마 체험을 진행했다.
이 후 tvN에서 동죽 칼국수로 유명해진 동호 해넘이 민박식당에서 산지직송 칼국수를 맛보고 여유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고창 산내들 카페에서 특산물로 만든 복분자 음료를 시음 후 마지막으로 tvN에서 방영된 아름다운 천년사찰 선운사에 대해 스토리텔러의 해설을 들으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팸투어 참여자 중 한 가족은 인터뷰를 통해 “얼마전 TV로 보던 관광지와 특산물들을 이번 팸투어를 통해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어서 가족 모두 행복하고 신나는 값진 여행이었다”라며 “가족끼리 다음 여행은 고창의 또 다른 여행지를 방문할 생각이다”라며 고창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고창에서 만나는 산지직송 팸투어를 통해 전국의 많은 분들이 tvN ‘언니네 산지직송(고창)’에 나온 관광지와 특산품 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적인 관광지와 훌륭한 특산품들이 고창에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앞으로도 고창의 다양한 관광지와 특산품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