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사회단체,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모아드림’ 기부금 기탁 동참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4년 11월 12일(화) 11:26
진도군청
[호남자치뉴스]진도군 사회단체인 진도읍청년회(회장 이창혁), 심죽회(회장 백재현), 고군면청년회(회장 한윤정), 신의회(회장 박근휘), 선진회(회장 강양호), 동백회(회장 배사현)가 어르신 위안잔치를 통해 연합모금 사업 ‘모아드림’에 기부금을 기탁 했다.


연합모금 사업 ‘모아드림’은 진도군-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진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민・관이 함께 참여해 지역 복지 현안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지역 복지사업의 재원을 마련하기 위한 모금 활동으로 모금액은 전액 관내 위기가구 발굴과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각 단체의 회원들은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위안잔치를 개최하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봉사하기 위해 정성을 모았다.

진도군 주민복지과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민관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소외당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살기 좋은 진도군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2123173232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4일 00:3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