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 남원 화장품기업 홍보 및 비즈니스 협의회

10월 2일, 중국 바이어 및 화장품업 관련 종사자 남원시 방문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2024년 09월 30일(월) 12:48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 남원 화장품기업 홍보 및 비즈니스 협의회
[호남자치뉴스] 남원시 바이오산업연구원은 오는 2일 중국 바이어 및 화장품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남원 화장품기업 홍보 및 비즈니스 협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업연구원은 남원 지역의 화장품 기업들이 중국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남원·지리산권의 생물자원과 자원식물 화장품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중국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수출 상담회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비즈니스 협의회에서는 ▲남원시 바이오산업의 지원과 육성을 이끌어가고 있는 산업연구원과 천연화장품클러스터 소개 ▲남원·지리산권 생물자원과 화장품원료 소개 ▲자원식물 활용 화장품 제품 소개 ▲산업연구원 홍보관 및 남원코스메틱비즈센터 탐방 ▲화장품 기업 방문 및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산업연구원 관계자는 "이번 비즈니스 협의회가 남원의 우수한 화장품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남원의 자원식물을 활용한 화장품 제품들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중국 소재 화장품 관련 종사자 15명과 남원 화장품기업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협력과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원희 기자 lwh6494@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자치뉴스 홈페이지(hn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jn.co.kr/article.php?aid=11253614503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6일 20:27:15